Solution
솔루션
VR/ AR 평가 솔루션
AR / VR 디스플레이의 성능평가를 수행할 수 있는
평가 장비 솔루션
사람 눈의 특성과 VR/AR 기기의 렌즈 및 광학계 설계
특성을 고려한 측정 장비 설계
AR / VR 기기의 렌즈 및 디스플레이에 대한 영상 품질 및 광 특성 측정을 통한 성능평가 및 최적화 솔루션
AR / VR 설계부터 프로토 타입 검증 해석까지 가능한 소프트웨어
AR / VR 평가 솔루션
AR / VR 디스플레이의 성능평가를 수행할 수 있는 평가 장비 솔루션
사람 눈의 특성과 AR / VR 기기의 렌즈 및 광학계 설계 특성을 고려한 측정 장비 설계
AR / VR 기기의 렌즈 및 디스플레이에 대한 영상 품질 및 광 특성 측정을 통한
성능평가 및 최적화 솔루션
AR / VR 설계부터 프로토 타입 검증 해석까지 가능한 소프트웨어
XR1 Near Eye Display Lens
WP NED lens for AR / VR
렌즈의 입사동공(EP)이 NED의 출사동공(XP)위치에 위치하도록 NED 근처의 렌즈 부분이 좁고 가늘어지는 것이 특징입니다. XR1 NED 렌즈는 헬멧, 헤드셋 또는 안경의 제한된 Eye Box 공간에 맞도록 설계되었습니다. | |
XR1 NED 렌즈는 최대 73°의 대각선 시야(FOV)로 AR 디스플레이에 최적의 이미징 성능을 제공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. | |
NED 렌즈는 WP5 및 WP6ES 이미징 색도계와 호환되며 두 제품 모두 가능한 가장 정확한 결과를 위해 분광복사계가 통합되어 있습니다. WP5는 고속 생산에 탁월한 반면 WP6ES는 R&D, 엔지니어링 및 소량 생산에 적합합니다. | |
교체 가능한 외부 입사동공(EP)은 렌즈 전면에 위치합니다. 표준 직경에는 1.5, 2.0, 3.0, 4.0 및 5.0mm가 포함됩니다. 사용자 지정 크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렌즈는 0.3m에서 무한대까지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. |
Key Features
Analysis
AR / VR 측정 시스템
VR 기기의 휘도 및 휘도 균일도 측정 | |
VR 기기의 색도 및 색도 균일도 측정 | |
AR / VR 디스플레이 시야각 측정 |
XR1 Near Eye Display Lens
WP NED lens for AR / VR
렌즈의 입사동공(EP)이 NED의 출사동공(XP)위치에 위치하도록 NED 근처의 렌즈 부분이 좁고 가늘어지는 것이 특징입니다. XR1 NED 렌즈는 헬멧, 헤드셋 또는 안경의 제한된 Eye Box 공간에 맞도록 설계되었습니다. | |
XR1 NED 렌즈는 최대 73°의 대각선 시야(FOV)로 AR 디스플레이에 최적의 이미징 성능을 제공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. | |
NED 렌즈는 WP5 및 WP6ES 이미징 색도계와 호환되며 두 제품 모두 가능한 가장 정확한 결과를 위해 분광복사계가 통합되어 있습니다. WP5는 고속 생산에 탁월한 반면 WP6ES는 R&D, 엔지니어링 및 소량 생산에 적합합니다. | |
교체 가능한 외부 입사동공(EP)은 렌즈 전면에 위치합니다. 표준 직경에는 1.5, 2.0, 3.0, 4.0 및 5.0mm가 포함됩니다. 사용자 지정 크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렌즈는 0.3m에서 무한대까지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. |
Key Features
Analysis
AR / VR 측정 시스템
VR 기기의 휘도 및 휘도 균일도 측정 | |
VR 기기의 색도 및 색도 균일도 측정 | |
AR / VR 디스플레이 시야각 측정 |
Spectral range Sensor Number of pixels Physical resolution Optical FWHM Wavelengh reproducibility intergration time A/D conversion Signal to noise ratio Stray light Spectroradiometric accuracy Measurement uncertainty of color coordinates (x.y) | 340-850nm / 200-800nm / 380-1050nm / 200-1050nm Back-thinned type CCD image sensor 2048 ~ 0.5 nm 2.5 nm + - 0.5nm 10 ms to 10 s in automatic mode 16 bits 1000:01:00 2 - 10E - 4 6% within range 200 - 200 nm, 5% within rage 220 - 500 nm, 4% within range 500 - 1050 nm 0.0015 |
AR / VR 설계 및 해석 SW
Waveguide & Display pixel design – Lumerical | |
Exit pupil expander – Zemax | |
Human eye and Camera vision analysis – Speos |
Waveguide & display pixel design
Exit pupil expander design
Human eye and Camera vision analysis
AR / VR 설계 및 해석 SW
Waveguide & Display pixel design – Lumerical | |
Exit pupil expander design – Zemax | |
Human eye and Camera vision analysis – Speos |
Waveguide & Display pixel design